저렴한 가격에 인도네시아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자카르타 최고의 카페들

인도네시아 커피를 마시기 위해 항상 많은 예산을 지출 할 필요는 없다. 자카르타 같은 수도에서도 저렴한 가격의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사실 커피는, 차 라기보다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료가 되어버렸다. 대부분의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전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경향이 있고, 또 남은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밤에도 커피를 마신다. 따라서 거의 모든 곳에서 카페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장소들은 특히 지역산업에 기여하고 있는 지역 커피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자.

  1. Cipete St. NO.7에 위치한 이 곳은 인도네시아 커피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10,000루피아 또는 1달러 정도의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있는 메뉴는 Kopi Tetnagga로 말 그대로 이웃 커피이다. 커피를 이 전통적이고 앤틱한 느낌의 공간에서 마실 수도 있고 테이크아웃 할 수도 있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 곳은 다양한 메뉴의 커피를 제공하고 가격은 모두 10달러 이하이다. 꽤 독특하지 않은가? 도너츠, 룸삐아(lumpia)와 같은 현지 간식도 맛볼 수 있다.
  2. 이 카페는 남부 자카르타 뜨븟(Tebet)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젊은 사람들이 많이 노는 장소로 유명하다. 아라비카, 카푸치노, 라떼와 같은 다양한 커피 메뉴들이 있다. 또 Dangdut(현지 인도네시아 음악)와 같은 독특한 이름을 가진 커피와 아내가 만든 커피등 지역 커피 또한 맛볼 수 있다. 커피 가격은 20,000 ~ 30,000 루피아 또는 2-3달러 정도이다. 커피 외에도 이 곳에서는 파스타와 스낵류도 제공한다.

3.믈라와이(Melawai)에 위치한 이 커피숍은 서양식의 커피와 식사를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은 3달러부터 가격대로 커피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주로 서양 음식들을 제공하지만, 이 곳은 현지 커피와 현지 음식 또한 제공한다.

  1. 이 카페는 라와망군(Rawamangun)에 위치하고 있으며, 2-3달러의 가격대에 다양한 커피를 제공한다. 이 곳은 매우 심플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다른 카페들만큼 고급스럽지는 않다. 그럼에도 이 곳은 맛있는 커피와 다른 음료, 식사류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곳을 방문하여 현지 사람들과 교류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현지인처럼 커피를 즐기는 느낌을 느껴볼 수 있다.
  2. 빈따로(Bintaro)에 위치한 이 카페는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한다. 이 곳에서는 초콜릿, 녹차, 스무디 및 샌드위치와 같은 다른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 곳들은 저렴한 가격에 인도네시아 커피를 시음해보기 좋은 곳이다. 대부분의 현지 사람들은 커피를 즐기면서 평화로운 시간을 즐기기 위해 이 곳을 찾는다. 이 카페들은 젊은 사람들이 노는 곳으로도 인기가 있으며, 사진을 찍어 그들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기도 한다. 현지의 맛과 분위기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커피 외에도 현지 다과 및 간식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