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에게메단의추천한관광지

최근 근대화와 공업화의 빠른 발전이 때문에 큰 도시에서 사는 것이 어려워지다 외냐하면 인생방법을  더욱 경쟁력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을 되고 있기 때문이다.그래서정신상태를유지하기와스트레스를풀기위해가장좋은방법은여행이다. 메단이나인도네시아를방문한좋은곳이라고했다. 따라서아래에몇몇종은메단의관광지를읽어봅시다.

휴가계획을수립하기위해아래에메단에서추천한것을일려준다

  • 그라하마리아안나이벨렝카니 (Graha Maria AnnaiVelangkanni)에가기:이가톨릭교회는독특한건축덕분에사진애호가를위해서이곳은딱좋다. 인도사원에의해영감을받은이교회는화려한장식품들과화려하고우아한장신구들을가지고있다.그레서어러분많은대단한사진을찍을수있다. 신도들과방문객들모두이교회에환영받아서걱정하지마라. 이곳은메단에살고있는민족의다양성의강력한상징을되었다.
  • 차하야바루(cahayabaru)에서저녁식사를하: 이레스토랑은캄풍켈링(Kampung keling)에서있고그도시에서가장인기있는식당중하나로간주되는다. 이레스토랑에서진정한달과카레를먹을수있다.또한다양한야채, 쌀, 카레로만드는딸리(tali)를주문할수있다. 이메뉴는큰그룹으며가족들이나친구들과함께가는사람들에게잘맞다.
  • 북부수마트라박물관에가기:이박물관은Medan에서최고의박물관으로여겨진다.여기에서여러분은북수마트라의문화와역사에대해배울수있다. 그리고여러분은 박물관에 도착할때, 이슬람교, 불교, 힌두교 이야기들, 그리고 지방의 식민지 시대의 이야기들로 구성된 갤러리를 바로만날 것이다.박물관에서는 조각품, 농기구, 직물, 고대 무기류 등 다양한 수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역시교육여행위해가장좋은선택이다.
  • 마이몬궁전(istanamaimun)가기:이곳은원래메단의왕실궁전이었던왕국델리(deli)이다.이제는사람들은우아한왕좌, 왕실의역사를묘사한몇개의전시품, 그리고왕실의옷을묘사한몇개의전시관을포함한이궁전의몇몇부분을방문할수있다. 소액의돈을지불하여이옷을입어도되고입으면서궁전안에서기억할만한사진을찍거나, 심지어는궁으로걸어다닐수있다.

위의단락은메단의몇몇관광지에대해짧은폐쇄를설명했다.이도시에서미래휴가를위한참고자료로이것들을사용할수있다.특히 여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혼자모둔것을계획할것이다.